대한민국에서 가장 기업하기 좋은 전북특별자치도를 만들겠습니다.
여러분, 반갑습니다. 전북특별자치도지사 김관영입니다.
전북특별자치도지사 김관영
어려운 경제위기 상황 속에서도 지역 산업 발전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 주시는 중소기업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전북특별자치도는 정부의 기업육성 사업과 연계하여 기업규모와 성장단계에 기초한 지역과 중앙정부 기업육성사업의 유기적 연계로 전북특별자치도 중소기업 육성 정책의 시너지 효과를 도모하고자 '전북특별자치도 중소기업 성장사다리 육성체계'를 구축 했습니다.
기업의 성장 단계별 지원을 통해 돋움기업이 도약기업으로, 도약기업은 선도기업으로, 선도기업은 스타기업 및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기업의 성장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양질의 일자리 창출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민선 8기 전북도정은 '함께 혁신, 함께 성공, 새로운 전북' 을 비전 삼아 경제 살리기와 일자리 창출을 위해 모든 역량을 결집해 나가고 있습니다.
특히 중소기업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담은 다양한 기업육성 정책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겠습니다.
이를 통해 도내 기업이 성장 잠재력을 키워 제 2의 전성기(전라북도에서 성공할 기업을 위해)를 맞이하여 지역 경제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전북특별자치도 중소기업 성장사다리 육성체계"가 많은 기업들이 전북 미래를 이끄는 튼실한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는데 자양분이 되길 기대하면서 중소기업인 여러분과 함께 동행하는 든든한 친구이자 버팀목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